logo

존중은 존재의 무게를 인정하는 것.

“진짜 존중은 말로 하는 게 아니라, 상대의 존재 자체를 가볍게 여기지 않는 데서 시작된다.” 1. 말 없는 건 자유지만, 그 자유가 관계를 망치고 있다는 건 아셔야 합니다.…

말로 찌르지 말고, 마음을 열어라

"상처로 바꾸려는 말은 결국 그 사람을 멀어지게 만든다. 진정한 변화는 사랑과 존중에서 시작된다."

당신 모습 그대로

"바꾸려고 하지 마세요. 당신 모습 그대로 충분해요."

찬란한 오늘을 위한 약속

작은 기쁨을 놓치지 않고, 나답게 당당히 살아가자.

행복은 우리가 선택하는 것이다.

이 명언은 행복이 외부 요인에 의해 결정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선택에 달려 있다는 것을 강조합니다.

어제의 실패는 오늘의 성공을 위한 발판이다

-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그것을 통해 배우고 성장하라는 의미입니다. 당신이 할 수 있다고 믿는다면, 이미 반은 이룬 것이다. - 자신에 대한 믿음이 중요하다는 것을 강조합니…

회원로그인


교육/행사/소식
 

2024년 세종시 인권주간 행사 안내 (영화 '재심' 실제 주인공과의 만남 등)


「2024년 세종특별자치시 인권주간 행사」 가 아래와 같이 개최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기 간 : 2024. 10. 22(화) ~ 24(목), 3일간
○ 장 소 : (10.22) 반곡동 복합커뮤니티 센터 / (10.23) 보람동 복합커뮤니티 센터 / (10.24) 시청 여민실
○ 주요내용 : (10.22) 작가와 함께하는 인권 북토크 / (10.23) 영화 '재심'의 실제 주인공, 박준영 변호사의 인권 이야기 / (10.24) 찾아가는 배리어프리 인권영화제
○ 주최·주관 : 세종특별자치시
※ 인권주간 행사 중 '찾아가는 배리어프리 인권영화제'는 국가인권위원회·세종특별자치시 공동 주관으로 개최됩니다.

평생교육사 역량강화교육

최신글

실시간 인기 검색어